[대구 철학관 / 대구 작명소] 해경원 사주 후기 / 대구이름잘짓는곳 / 궁합 / 결혼택일 / 신생아택일

2017. 5. 20. 06:00하루하루




날도 따뜻하고, 예쁜 꽃피는 봄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라 해마다 봄이면 룰루랄라 신났는데 



언제부터인지 봄이고 뭐고 ㅠ  


나 이대로 괜찮은가. 앞으로는 어떻게 되는 걸까.


 생각도 많아지고, 고민만 쌓이더라고요.



마침 엄마가 사주를 보러 가고 싶다 하셔서


어디가 좋은지 검색하다 이웃님의 해경원 후기가 딱! 



위치도 동네고.. 가깝고 상호가 익숙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여기 이름 잘 짓기로 유명한 해경원 ㅎㅎ!


사주 후기도 좋아서 예약하고 다녀 왔어요.





위치는 대구 수성구 수성동 3가 삼성맨션 3층 316호. 


( 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랑 가까워요. )



철학관에 가고 싶은데 철학관 특유의 분위기(?)나 


 주변 시선이 의식돼서 좀 망설여 진다는 분이 있다면 추천!


여기는 상가가 아니라 일반 가정집 건물이라 부담없이 편하게 다녀왔어요.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 이름 / 생년월일시 (음력 양력) 기재해서 접수 했어요.


원장님이 아직 먼저 오신 분을 보고 계셔서 잠시 기다렸어요.









벽면 가득 전시된 원장님이 화려한 이력에 우와 






명리철학 명인 인증받은 문화예술인으로 상도 받으시고


 여성시대 자문위원으로도 활동 하고 계세요.






그리고 중요한 해경원 복채 가격 


이렇게 정가로 딱 보이게 공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이름, 생년, 월, 일, 시 음력, 양력 정확하게!


신수 보기 전 복채는 미리!






전화걸기 망설여 진다면 카카오톡으로 해경원 검색 후 


친구 추가로 카톡 주고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ㅎ




예약 필수. 꼭 미리 예약 후 방문해야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예약해도 앞 전의 상담이 길어질 수 있으니 시간 일정 여유있게 생각하고 방문하세요




해경원은 처음이라 살짝 긴장했는데 


원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사주를 보기 전에 원장님이 생년월일을 확인하시는데 뭔가 살짝 낯설어서 보니


처음 접수할 때 제가 엄마 사주를 잘 못 적었더라고요. ㅠㅠ


호적 생일이랑 실제 생일 다른 분들 계시죠? ㅎㅎ 특히 어르신들.



실제 생년월일 시간으로 정확하게 적어야 합니다


습관대로 호적생일 적다 다른 사람 사주 들을 뻔 했네요.


원장님 확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은 원장님이 적어주신 사주 풀이지 )


 종이에 직접 쓰면서 사주 풀이를 하시는데 나중에 봉투에 담아 주셨어요


예전에 몇 번 다른 곳에서 호기심에 사주를 봤는데

저랑 맞지 않아서 그 이후 안 보게 됐는데 


해경원에서 풀이가 저랑 잘 맞아서

 

'헉 어떻게 아셨지!!' 계속 놀랐어요.




해경원은 사주명리 논리대로 


시원하게 그러면서 또 섬세하게 풀이를 해주셨어요.


작년에 좀 속앓이를 많이 했는데 

 제 상황을 원장님이 정확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눈물 펑펑 ㅠㅠ;


 답답한 시간이 너무 길었고, 대놓고 힘들어하면 정말 그대로 무너질까봐 

 하루하루 버틴다는 느낌으로 지냈거든요. (참는다고 참다 터지기도 했지만..)

그 시간을 어찌 어찌 지나왔지만 앙금이 계속 남아 있었는데 

그 앙금을 덜었어요



원장님의 해설을 들으니 해경원에 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거의 시간과 지금 상황을 짚고 보니 답답했던 상황에 판단이 서고 


건강운, 결혼운, 금전운, 사업운 등 알고 싶었던 것


조심 해야 하는 것도 꼼꼼히 알려 주셔서 엄마도 저도 사주 보고 만족했어요 ! 
 


앞으로의 시간이 궁금하고 기대돼요 .


일상은 늘 그렇듯 다양하고 많은 일이 있겠지만


그 시간을 지나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사 날짜 / 결혼택일 / 신생아 택일 / 길일


사주 풀이를 들으면서 날짜가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떻게 날짜에 그 많은 것이 담겨 있나 신비합니다.


이사, 결혼, 집안 대소사 


살면서 크고 작은 중요한 일은 신경써서


 좋은 날에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생아 이름 / 상호명 / 이름 / 개명 / 작명


해경원이 대구작명소로 이름 잘 짓는 곳으로 유명해요.


작명서 샘플을 봤는데 성씨와도 잘 어울리고!

부르기 좋고, 소리도 좋고, 뜻도 좋고!


 서순향 원장님이 한자도, 한글도 좋은 획수 맞춰 

사주와도 잘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셨으니

이름 뜻 처럼 잘 될 것 같아요.


이름을 바꾸거나 2세 아기 이름 지을 때 

해경원이 제일 먼저 생각 날 거 같아요.





이사운 / 사업운 / 재물운 / 진학운 / 취업운 / 이름 /

 택일 / 사성 / 궁합 / 사주 / 신수 / 중고생 진로적성 



대기할 때는 길게 느껴지던 시간이 상담 할 때는 어찌나 잘 가는지 !

체감 시간이 달라요 ㅎㅎ


궁금했던 것에 시원하게 답 주셔서 

 사주보면서 저는 마음 힐링하고 왔어요


평소 사주에 관심 많은 지인에게 후기 전했더니 가보고 싶다고 

시간 몇시부터 되냐고 주말도 가능하냐 묻던데

해경원 시간은 매일 09 : 30 ~ 06 : 00 (네이버 검색 결과)


주말도 가능. 저도 일요일 다녀왔어요.




대구 사주풀이잘하는곳 / 대구 작명소 이름 잘 짓는 곳 - 해경원(철학원)


주소 : 대구시 수성구 청솔로 131 삼성아파트 316호 (범어역 2번출구 근처)

예약 전화 : 053) 745-7038  

010 - 9525 - 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