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ESS ZEN / 드레스젠 ] 한복 대여 후기 ( 결혼준비 )

2018. 3. 14. 05:00리뷰하다

[ DRESS ZEN / 드레스젠 ] 한복 대여 후기 ( 결혼준비 )


웨딩드레스를 고르고 볼레로랑 베일을 정하면서

폐백때 입을 한복도 대여했어요.


카페나 블로그 후기에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은 정말 일부!!

실제 방문해보면 업로드 되지 않은 드레스랑 한복이 더 많아요.

후기글 보면서 대충 알았지만 생각했던 것 이상..

카페랑 후기 보면서 후보를 좀 추려서 갔는데  

예쁘고 새로운 옷들이 또 있어요. 이상형 월드컵도 아니고 ㅋㅋ!



한복은 저고리랑 치마를 원하는 대로 섞어서 조합 가능합니다.




신랑도 신부도 분홍 분홍 



그 위에 쾌자까지 덧 입으니 화사하고 단아해보이죠?

최종 결정한 한복!



신부는 분홍 신랑은 하늘색



쾌자를 덧 입으면 단정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느낌.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이라면 무난하게 이 조합을 선택 했을텐데

결혼식이라 좀 더 화사한 쪽이 좋다는 의견이 많아 

다른 조합으로 결정했어요.


사이즈 안 맞으면 어쩌나 걱정 ㄴㄴ

사진에 한복 소매에 고정해둔 실핀 보이시나요?


 길이 맞춰서 보내주신답니다.

실제 받아서 입었을 때도 내 옷처럼 예쁘게 잘 맞았어요.


 남자 여자 한복 세트로 (신랑 그레이 쾌자로 업그레이드)

79,900원 (보증금 별도)에 대여 했어요. 대여비 정말 저렴하죠?



한복 대여하면 옷 외에도

노리개며 머리 장식, 가방까지 일체 대여해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쾌자랑 술띠도 있어요!)


한복도 보내기 전에 보내는 품목 사진 찍어서 보여주시고 

 사진에 없다면 따로 알려주시고 

반납하면 체크해서 또 알려주셔서 안심!


참. 대여할 때 택배 주소 꼭 정확히 적으세요. (당연한 이야기)

저는 저희집이 아닌 당시 예비신랑집 주소로 보냈는데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지금 다시 생각해도 오싹하네요)


다행히 배송전에 택배 기사님이 주소 맞냐 연락 주셔서

정정한 주소로 물건을 무사히 받았답니다.


젠사장님 놀라셨죠 ㅠ 

죄송하고 그때도 한번 더 확인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무사히 한복 받아서 결혼식 당일 정말 잘 입었어요.

활옷 안에 입어도 예쁘죠? 

피로연때 인사 하면서도 잠깐 입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ㅋ

활옷에 가려진 사진뿐이지만

 드레스젠 한복 정말 예뻤어요.

 정말 남는건 사진뿐이니 사진 많이 찍어두세요!


세상에서 가장 착한 셀프웨딩, 드레스 젠 

더 많은 후기가 궁금하다면 드레스젠 카페로!

>> http://cafe.naver.com/dressz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