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막창 / 대구중구 고기집 / 봉산동맛집 / 대봉맛집] 막창도둑 (돼지막창, 직화불곱창, 소세지, 된장찌개, 냉면)

2017. 8. 12. 16:14리뷰하다


[대구막창 / 중구 고기집 / 봉산동맛집 / 대봉맛집] 막창도둑

 (돼지막창, 직화불곱창, 소세지, 된장찌개, 냉면)


요즘 분위기 좋은 중구 봉리단길 ~ 맛있는 막창 먹으러 막창도둑 갔어요.


 주기적으로 당기는 음식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막창!


제가 좋아라 하는 지인분 블로그 후기보고 당겨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주소 : 대구시 중구 명륜로 149  

지번 주소 : 대구시 중구 봉산동 288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평일 저녁에 일찍 와서 찍은 사진인데 사진찍고 나니 계속 손님 입장 







상추 , 깻잎 쌈채소 및 기본 밑반찬 


반찬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덜어 먹을 수 있어요.


부족하면 더 덜어먹을 수 있으니 먹을 만큼만 덜어오는 센스!

 





막창도둑 (대봉점) 메뉴 가격


막창집인데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돼지막창 / 직화불곱창 / 미니불족발 / 불닭발 / 뒷통 / 뒷고기 / 오도독살 


파불고기 / 선산곱창전골 / 통삼겹김치전골 


술안주 식사 메뉴 다 있고  낮에도 점심 영업한대요.




대봉 막창도둑은 통삽겹김치전골 진짜 맛있다고 추천이라는데 


구워 YO에 시선이 꽂혀서 


 돼지막창 2, 직화불곱창 2로 시작 




기본 밑반찬


막창 찍어 먹을 막창소스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깻잎, 상추 쌈채소, 쌈장, 고추, 마늘,


 김치, 새콤달콤 아삭 피클




매콤 깔끔한 겉절이 무침





준비된 구이용 불판 ~ 숯 화력이 좋아요.






초벌해서 나오는 고소 담백 막창 





매콤양념 직화불곱창



 불곱창이 먼저 나왔는데 불곱은 나중에 먹어야 좋을 것 같아서


좀 기다렸다 막창 받아서 막창부터 구웠어요.




막창은 큰덩이로 납작하게 잘려 나와서 굽기 수월했어요



노릇 노릇 구워 보아요 


고소 바삭하게 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정성으로 구웠어요




어느정도 굽고 나서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자르고 




한점 집어서 막창장에도 콕 찍어먹고 



쌈도 싸먹고 겉절이랑도 먹고 


취향대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과일숙성해서 잡내 없이 꼬소하고 바삭 쫀득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저녁도둑 이벤트로 돼지막창 3인분은 가격 할인해요.


오후에 간식만 안 먹었으면 3인분 먹었을텐데... 






막창 신나게 먹는 중에 계란찜


뚝배기에 뜨거운 김이 막 모락모락 




부들부들 맛있어요. 


특히 불곱창을 먹을때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막창 먹고 나서 직화불곱창 불판에 올렸어요.


양념이라 살짝 불을 줄여서 구웠어요.




노릇노릇 구워서 쌈싸먹고 겉절이랑도 먹고 


쌈 쌀때 피클도 같이 싸먹었는데 식감 아삭 매콤달콤새콤 맛있었어요.


처음엔 매운줄 몰랐는데 먹다보니 은근하게 매운 맛이 올라와요


그렇다고 눈물나게 맵진 않고 제 기준으로는 맛있게 매운 맛!


매우면 달걀찜이랑 같이 !  







구이 먹을 때는 


먹는 속도와 굽는 속도를 맞추는게 중요하죠.


곱창 신나게 구워 먹으면서 소세지 추가했어요.





칼집넣은 소시지 돌려가며 노릇노릇 구워서 냠냠


탱글탱글 터지는 식감 맛있어요.




맛있는 고기먹으면서 초록병 갈색병 빠질 수 없죠.





마음은 막창 곱창 소주 ~ 소세지 맥주 ~ 지만


달리는 건 다음을 기약하고 


오늘은 맨정신이 필요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록병으로 함께 했어요.




음료 잔이 차가워서 더 기분좋게 시원하게 마셨어요.


무심한듯 세심하게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여기 직원분도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고기먹고 배 불러도 고기배 밥배 따로잖아요 ㅋㅋ





얼음 동동 시원한 물냉면




공기밥 + 된장찌개 


뜨끈하게 국물 먹어주니 고기 먹은 게 정리 되는 것 같고 포만감이 업!


국물 시원해서 된장찌개에 밥 말아 된장말이해 먹기도 좋아요.



완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통삼겹김치전골 먹고 와야겠어요.



식사 마치고 나오니 어둑어둑. 밤에 막창도둑 간판 모습.


사진 찍고 보니 대봉치안센터가 바로 근처네요. 


상호때문에 뭔가 묘한느낌ㅎ





대구맛집 / 대구중구고기맛집 / 중구술집 / 봉리단길 고깃집 


막창도둑 (대봉점)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  주차장이 없어서 골목길 or 유료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