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사 / 대구공연 / 대구중구] 경상감영공원 국악공연 - 국악밴드 나릿

2017. 4. 29. 21:15SNS 홍보단 서포터즈





[대구행사 / 대구공연 / 대구중구] 

경상감영공원 징청각 국악공연 - 국악밴드 나릿



대구시설공단과 대구문화재단 - 찾아가는 문화마당 

그 2번째 이야기 4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경상감영공원 진청각에서 국악밴드 나릿의 국악공연이 있었어요  





우천 시 연기될 수 있다는 문구에 살짝 날씨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무대앞에 준비된 의자는 이미 만석!









 령바람 / 나 어릴적 / 너영나영 / 액막이타령

33 / 얼쑤! 소리판 / 열두달이 다 좋아  

듣기만 해도 시원한 우리가락에 

관객들의 얼씨구! 좋다! 흥겨운 추임새까지 더해져 더 흥이나는 공연




흥겨운 공연에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하고 춤도 추고

객석의 호응도 최고였어요. 





멋진 공연을 영상으로 찍는 관객도 많았어요. 




준비된 공연을 마치고 

마무리 하는 앵콜무대 아리랑까지  






공원에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는데  

더운 여름 건강당부 메세지도 잊지 않고 전하는 국악밴드 나릿의 세심한 마음에 

더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것 같아요.




#경상감영공원 #국악공연 #대구시설공단 #대구문화재단 #대구중구


공연이 끝나고 경상감영공원 산책했어요. 

문화재를 보면서 역사도 한번 더 생각해보고 

햇빛에 반짝이는 나뭇잎, 크게 자란 나무 자연도 느껴보고 

산책하면서도 오늘 본 공연이 생각났어요.


대구 중구 도심의 공원에서 즐기는 멋진 공연 

 다음엔 어디서 어떤 공연이 있을까 궁금해요 


다음 찾아가는 문화마당 공연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