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올림픽프렌즈 ] 정선 맛집 - 맛있네 맛있어 식당 - 곤드레밥

2017. 3. 31. 23:19두근두근 특별한외출



[강원도 올림픽프렌즈 ] 정선 맛집 - 맛있네 맛있어 식당 - 곤드레밥



강원도 전국 SNS 서포터즈 올림픽 프렌즈 팸투어 마지막 일정이었던 점심식사 


정선 맛집 - 맛있네 맛있어 식당에서 곤드레밥 먹었어요.


벌써 마지막 일정이라니 아쉬워요.






미리 예약을 한 상태라 테이블 위에는 


나물무침, 전 , 감자떡, 묵, 생선구이 등 


다양한 밑반찬으로 기본 상차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맛깔나는 밑반찬에 곤드레밥도 꿀맛!


식당이름처럼 맛있네 맛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동계올림픽으로 강원도를 찾는 분이 많을텐데 


올림픽 경기도 보고 강원도 현지 맛집도 알아가면


강원도에서 보내는 일정이 더 즐거울 것 같아요 







노릇노릇 구운 생선구이도 맛있고






처음에는 분명 밥이 살짝 많다 느꼈는데 


먹다보면 다 먹게 되는 매직 ㅎㅎ




강원도 특산물로 유명한 곤드레 나물을 넣어 지은 곤드레밥!


향도 좋고 나물이라 소화 부담도 적고 


먹고 나서 속도 편해서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식당내에 농산물 매장이 있어서 곤드레나물 (건조) 도 구입가능





식사를 하면서 팸투어 관련 설문지와 SNS 활동 내역도 제출했어요.


이틀 사이 저의 SNS 계정은 강원도 팸투어 일정으로 뜨거웠어요.





저번 팸투어 이후 자극 받아 이번에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더 열심히 한 분이 계셨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순위권에 들지 못해 살짝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과연? ㅎㅎ!




기대되는 2018 평창 올림픽과 패럴림픽



 강원도 올림픽프렌즈가 함께합니다 :)




강원도 맛있네 맛있어 식당  - 곤드레밥 


#강원도 #강원도래요

#올림픽프렌즈 #당신이평창입니다

#곤드레밥 #강원도별미 #강원도정선 #맛있네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