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올림픽프렌즈 ] 패럴림픽 데이 개막식 (당신이 평창입니다)

2017. 3. 31. 20:45두근두근 특별한외출


[강원도 올림픽프렌즈 ] 제3회 2018 평창 패럴림픽데이 



장애인 동계 올림픽 대회 패럴림픽은 신체장애인들의 국제경기대회로 


국제장애인올림픽위원회(IPC)가 주최하고  4년 주기로 개최됩니다.


2018 평창 패럴림픽은 2016년 3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데요



2017년 3월 4일 토요일, 강릉컬링센터에서 


제3회 2018 평창 패럴림픽 데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 대회 장소인 강릉컬링센터 (강릉 실내 빙상장)







행사장 주위에 다양한 부스와  


2005년 유네스코 인류구전 및 무형유산 걸작으로 선정된 [관노 가면극] 조형물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조형물과 기념사진을 찍는 분도 많았어요.


사람이 적을 때 빠르게 한 컷!





강원도 홍보부스에서는


강원도의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본격적인 행사 관람을 위해 강릉올림픽파크 강릉컬링센터로 입장했어요.


TV화면으로 보던 경기장을 실제로 보니 두근두근.








패럴림픽데이 개막식인만큼 


장애인 밴드팀의 멋진 식전공연 정말 좋았어요! 









관중석의 호응도 대단했습니다 :)


  






패럴림픽 내빈 소개에 피겨퀸 김연아!!!


자리는 멀지만 전광판 화면으로 만났어요!






#휠체어컬링선수단 #응원합니다


각국의 선수단 입장. 


전광판으로 선수들의 입장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어요.





행상장내에 방송으로 선수들의 국가를 소개했어요


열을 맞추어 입장한 선수들 !


선수들의 멋진 도전을 응원합니다.






패럴림픽데이 WCF회장님의 대회사 #goodluck 







이어지는 축사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축하로 더 뜻깊은 행사가 될 것 같아요.






둠칫 둠칫 절로 리듬을 타게 만드는 DJ 축하공연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패럴림픽데이 행사를 통해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이 커졌어요.


2018년 다가올 패럴림픽 정말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