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시장역 맛집 / 수성동 맛집] 양팀장 김빱 (수성점)

2017. 1. 23. 00:50리뷰하다



[수성시장역 맛집 / 수성동 맛집] 양팀장 김빱 (수성점)


현미김밥 / 쫄면 / 우동 / 모듬튀김 / 떡볶이 / 치즈돈까스 


갑자기 분식 당기는 날, 


맛있는 김밥, 쫄면, 우동, 떡볶이 생각나서 수성시장역 맛집 양팀장 김빱 !




내부 인테리어





원산지 표시


김밥도 몸에 좋은 거 먹고 싶어서



국내산 쌀(현미) / 직접담은 백단무지 사용하는 양팀장김빱으로!





아미노산, 필수지방산, 섬유질 등 22가지 영양소 풍부하게 들어있는 현미 




집에서 먹는 밥은 현미섞어서 밥 해먹거든요.


밖에서 먹는 밥은 그냥 백미밥이 많은데


양팀장 김밥은 현미 김밥이라 반가웠어요.







몸에 좋다는건 알지만 이렇게 표와 그래프로 보니 더 확 눈에 보이네요.



현미밥 식감이 까끌해서 싫다고 호불호가 갈리던데


익숙해지면  맛도 더 고소하고 몸에도 좋아서 계속 먹게 돼요.


흰밥 먹으면 심심한 것 같고 ㅎㅎ



양팀장 김빱 메뉴 / 가격






메뉴가 다양하고 많아서 먹고싶은게 더 많아졌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메뉴도 혹하고!



일단, 김밥 떡볶이 우동에 집중하고


떡볶이랑 우동과 더 잘 어울리는 모듬튀김


매콤새콤 쫄면도 추가.





가장 먼저 나온 현미 건강 김밥





매장에서 직접담은 백단무지와 현미쌀을 사용하는 양팀장 김빱







오이, 우엉, 당근 등 속재료 알록달록 예쁘게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식감도 좋고 아삭하고 시원


다른 김밥집은 간이 세서 좀 짜게 먹었는데 


양팀장김밥은 간이 세지 않아 부담없이 먹었어요.




금방 튀겨낸 모듬 튀김과 떡볶이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떡볶이는 가게마다 맛이 달라서 늘 기대하면서 먹게 돼요.





매콤 짭쪼롬한 떡볶이. 후추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떡볶이, 어묵, 채소 속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떡볶이떡 가느다란 떡 좋아하는데 여기도 가는떡 쓰네요ㅎㅎ





모듬튀김


만두, 어묵, 김말이, 야채튀김. 종류 다양해요.


야채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튀김은 떡복이 국물 찍먹.


바삭바삭 만두 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





찬바람 쐬면 자꾸 뜨끈한 국물 생각나요.




어묵과 유부가 들어있는 우동


우동면도 탱글해서 좋았어요.


오늘 날씨 진짜 추웠는데 사진보니까 또 생각나는 우동 .


뜨끈 후루룩 ! 크으! 






매콤 새콤 양념장 , 매콤 새콤 아삭   쫄면.





당근, 오이, 양배추 콩나물, 채소 


가늘게 채 썰어서 더 먹기 좋고 


김가루까지 솔솔 









비벼야 하는데 모양 망가질까봐 


 살살 비비다가


한 젓가락 먹고 맛있어서 다 비벼서 냠냠 ㅠ


 새콤 매콤 아삭아삭 맛있어요.






새콤 매콤 먹으니까 또 기름진거 먹고 싶어지고 


역시 식사는 밥과 고기


먹깨비모드로 치즈 돈까스까지





바삭하게 튀겨낸 돈까스 소스 좌르르





써는 소리까지 바삭바삭 


반 가르니까 안에 치즈가 주르르 





큼직 큼직하게 썰었어요.


한입크기는 아닌데 크게 먹고 싶어서 



언제나 고기는 옳고 , 치즈도 옳고


치즈돈가스는 이래야죠. 


치돈 추천. 맛 있었어요!







탄산도 좋지만 분식먹을때 


쿨피스로 마무으리 









수성구 1,2,3,4가, 범어1,3동, 중동, 황금2동, 이천동, 대봉동, 삼덕동은 배달 가능


 15000원 이상 배달비 무료 (그 이하는 퀵비 부담)







수성구 김밥 분식 맛있는 집 - 양팀장김빱 (수성점)


전화 : 053-741-5585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명덕로 425

영업시간 : 11: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