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잡지] steady. (ステディ.) 寶島社 2016년12월 CLATHAS 쿠레이사스 지갑 부록

2016. 12. 4. 00:59리뷰하다



[일본잡지] steady. (ステディ.) 寶島社 

2016년12월 CLATHAS 쿠레이사스 지갑 부록 




부록에 혹해서 구입하게 된 일본잡지 steady. !


이번호는 10주년 스페셜호래요.




알라딘에 11월 15에 주문했는데 11월18일  발송 / 19일에 받았어요!




책이 상하지 않게


포장안에 에어팩이 들어 있었어요







비닐포장 안에 부록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쿠레이사스 3단 접이식 지갑과 카멜리아 챰 (체인)






애나멜 소재에 색상은 핑크베이지.

지갑이 닳아서 새 지갑이 갖고 싶었는데


딱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지 못해서 고민하던 중 


우연히 검색하다 이 부록 지갑 발견하고


디자인도 구조도 마음에 들어서 결정했어요!







카멜리아 챰을 끼우니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


지갑을 손에 들게 되면 손 사용할 때 좀 불편했는데 


체인이 있으니 필요할 때는 손가락에 걸 수도 있겠어요.






지갑 내부


카멜리아 패턴이 그려진 베이지색 안감


 동전 주머니와 카드를 넣을 수 잇는 공간이 있어요.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2단



베이지색 패턴은 단면이라 반대쪽은 흰색이었어요.




지갑이 작은데 수납공간이 은근히 깊어서 돈이 빠질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카드나 동전을 많이 넣으면 너무 빵빵하게 부해보이고 빡빡하게 닫겨서 


적당량 수납해야 할 것 같아요.


 사진을 넣어 볼 수 있는 투명한 공간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잡지 부록 지갑으로는 보이지 않는 퀄리티로 매우 만족!





지갑외에도 특별 부록이 더 있었어요


바로 포켓몬스터 씰과 리락쿠마 별자리 점.


두 부록은 잡지책 안에 있습니다!








포켓몬 씰 스티커 부록 


귀여운 피카츄와 이브이 좋아요




리락쿠마 2017년 별자리 점 !


아기자기한 부록이 많아서 좋았어요




일본어를 잘 못해서 잡지 본 내용은 아직이지만 


휘리릭 훑어 본 사진을 보니 내용이 기대돼요.



아, 남자친구님 왔을때 읽어달라고 할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