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사/대구공연/대구중구] 삑삑이 마임연극 - 너의 마음대로 나의 마임대로(떼아뜨로 중구 소극장)

2016. 11. 11. 16:53책 영화 그리고


 

 

[대구행사/대구공연/대구중구] 

삑삑이 마임연극 - 너의 마음대로 나의 마임대로 (떼아뜨로 중구 소극장)

 

11월 4일 저녁 8시 삑삑이 마임 공연 보고 왔어요!

 

 

 

 

 

삑삑이 사진 전시

 

 

공연장은 지하! 떼아뜨로 중구 소극장은 처음이었는데

 

내려가는 계단 공간에 삑삑이 사진으로 장식 되어 있어요.

 

 

 

 

 

 

 

교동도깨비야시장 X 도꺠비불 플리마켓 토요일 밤 콘서트 공연보고

 

공연이 넘 재미있어서 동생이랑 지인들 불렀는데 

 

도착할 때 삑삑이 공연이 끝나서 넘 아쉬웠거든요.

 

 

토요일공연이 마칠때 삑삑이 무료 공연 소개듣고

 

지인들에게도 알리고, 페이스북 검색해서 신청 예약하고 왔어요.

 

 

 

 

 

 

 

 

 

 

 

삑삑이 정호재 - 대구 최초의 거리공연가

 

2010년부터 정말 다양한 활동을 했어요.

 

 

 

 

 

동성로의 어릿광대 삑삑이

 

 

 

 

 

공연 중 촬영은 금지 / 공연에 집중!

 

< 너의 마음대로 나의 마임대로 >

 

 

마냥 가볍지는 않은 지금까지의 시간과 앞으로의 시간에 대해

 

짧은 시간이지만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됐어요. 

 

그러면서도 삑삑이 특유의 웃음과 감동

 

스토리가 있는 마임 공연

 

 

 

 

 

대사없이 몸 동작과 표정으로 전하는 마임 연기에 정말 감탄!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

 

 

이번 공연도 삑삑이 혼자만의 공연이 아닌 관객이 참여했어요.

 

삑삑이와 한명 한명 인사도 나누고

 

 

동생도 극에 참여했어요

 

 

동생이 많이 긴장해서 버벅거리긴 했지만 그래서 더 리얼한(?) 꾸밈없는 현장감도 좋았어요.

 

동생에게도 좋은 경험과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공연마치고 무대 인사 / 기념 사진도 찰칵!

 

 

즐거웠던 시간 !

 

다음 삑삑이 공연도 기대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