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사/이색축제/대구중구] 2016 동성로 한여름 폭염탈출 축제

2016. 8. 14. 23:25SNS 홍보단 서포터즈

 

 

 

 

[대구행사/대구중구] 2016 동성로 한여름 폭염탈출 축제

 

 

8월 12일 불타는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반짝 진행된

2016 대구 동성로 폭염 탈출 페스티벌

 

 

어우 진짜 이번 여름. 너무 무서워요.

 

작년도 더웠지만 이 정도로 힘들진 않았는데.

밤에는 좀 선선했던 것 같은데.

 

요즘엔 더위는 밤도 낮도 없고,

 에어컨을 켜니 전기세 무섭고

 

잔인한 여름 같으니 ㅠ

 

 

 

 

성로 야외무대의 공연.

 

여름 스트레스 풀어주는 둠칫둠칫 신나는 리듬

 

 

 

 

 

 

 

축제 행사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맥주 마시기, 수박먹기 등 먹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이벤트가 진행될 시간에 회사 근무 중이라 참여하지 못했어요.

 

 

저도 맥주 마실 줄 아는데.. 수박 잘 먹는데..

 

제가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아쉽습니다 <-농담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했습니다.

 

무려 다트 던지기!!

 

 

 

 

나눠주는 다트 핀을 던져 판에 맞추면 됩니다.

 

끝이 뾰족하니 조심.

 

 

준비된 다트판에는

 

물총맞기 / 물티슈 / 수박에이드 / 꽝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수박이 든 에이드가 제일 탐 나네요.

 

 

 

 

 

 

 

 

올림픽을 보고 나서 그런지

 

게임인데 진지해지는 묘한 느낌 ㅋㅋ

 

 

준비하시고~ 던지세요 !!!

 

 

 

 

 

물총맞기 당첨

 

대부분 물총맞기 걸린 분들은 다 도망ㅋㅋ!

 

 

 

 

해맑게 웃는 얼굴의 저격수 :D

 

 

사람들 사이로 막 도망가는데도 정확하게 쏘시더라고요.

 

 

 

 

 

 

준비된 물총도 무려 두 개.

 

쌍물총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멋진 공연과 재미있는 이벤트

 

 

대구 도심 동성로 에서 진행된 폭염탈출 축제 정말 즐거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