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연/수성아트피아] 제10회 딤프 DIMF 뮤지컬 스타 콘서트

2016. 7. 5. 17:13책 영화 그리고

 


DIMF 뮤지컬 STAR 콘서트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7월 3일 일요일

 

수성아트피아에서 딤프 뮤지컬 스타 콘서트 공연이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사전예약한 티켓! 


인터넷 사전예약자부터 선착순 발권!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게 실시간 정보와 도움을 주신 냐옹언니 감사합니다♥ :)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수성아트피아 내부 포토존


 

 

 




공연시간이 되어 입장!



  12세에서 만 24세미만의 남녀 중/고교 및 대학생이라고 하는데 

 

학생들 실력이 정말 대단했어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감정 절절한 아름다운 연기와 목소리도 정말 좋았어요






 

 


 공연 코멘트도 정말 좋았어요 

 

 

 

 

 


 

 짤막하게 인터뷰를 하는 시간도 있었는데


인터뷰도 뮤지컬 극처럼 재미있었어요.

 


 

 

 

 

 

대구의 뮤지컬 스타

뮤지컬 배우 정재은과 최수형



 


120분의 시간이 짧게 느껴졌던 뮤지컬 콘서트

 





오늘 뮤지컬 스타들의 연기를


무대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딤프 홈페이지(www.dim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