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볼만한곳/전통시장] 볼거리 먹거리 가득 서문시장 야시장

2016. 6. 28. 00:58두근두근 특별한외출

 

 

밤에 더 빛나는 곳! 먹거리, 볼거리 가득! 연중무휴 서문 야시장!

 [대구 가볼만한 곳 / 전통시장] - 서문시장 야시장

 

6월 15일 서문 야시장 개장!

 

다녀온 지인마다 꼭 다녀오라며 추천하는 서문야시장


 




위치는 여기 






야시장 개장시간은 19:30


서문 야시장 영업 시간 


일요일, 평일 19:30 ~ 24:00

금요일, 토요일은 19:30 ~ 24 :30

 


 

 

 

뜨거운 토요일밤의 열기!

 

 주말을 이용해 야시장을 찾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진 열심히 찍었는데 밤이라 제대로 나온 컷이 많이 없네요ㅠㅋ.


예상했지만 이정도일 줄! 


다음엔 카메라 설정 좀 잘 맞춰서 더 많이 찍어와야겠어요 ㅋㅋ




80여개의 먹거리와 실용품을 파는 매대 부스가 늘어서 있습니다.

 

북적 북적 인파 사이로 조심 조심!

 

 

 

  

선지국, 찹스테이크, 꼬치, 떡볶이, 갈비, 육포,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

 

 

 

 


 줄이 길어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부스도 있지만

 

현장에서 바로 음식 만드는 과정을 보면 기다림쯤이야!

 

시각, 후각 초 집중!


 

"맛있겠다! 먹고싶다! "

 

 

 

 

  

둠칫 둠칫!

 

신나는 음악소리를 따라 가보니  무대에는 버스킹 공연이!

  

멋진 공연도 관객 호응도 최고!


정말 너무 좋았어요!

 

 

 

 

 

  

 

 시장구경 하며, 줄서서 음식 사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람이 좀 적어진 것 같아 시계을 보니 버스 막차시간(...)


서둘러 버스 타고 돌아왔어요!


 

 못 먹고 온 음식이 자꾸 생각나지만 연중무휴! 

 

다음엔 야시장 오픈 시간에 맞춰서 더 오래 즐기고 와야겠어요.

 

 

 야시장 블로그 - http://nightseomu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