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사] 15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 16회 다푸드

2016. 6. 12. 16:12책 영화 그리고



15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 16회 다푸드

2016. 6. 9 ~ 2016. 6. 12 



6월 11일 토요일 대구음식관광박람회 & 다푸드

 

엑스코 행사장 다녀왔어요

 





 

2016 다푸드와 음식관광박람회 행사를 한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

 

 

 

 

지자체특산품존(Local Food Zone), 가공·기능식품존,

 

커피·디저트산업존, 식품외식창업존 등으로 구역을 구분해

 

다양한 부스에서 준비한 시식이나 이벤트를 참여도 재미있었어요.



 

 


 무대에서는 대구음식 스토리텔링 대회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음식경연대회 - 제과제빵 작품 전시

 

 

 

음식경연대회 -  단체전시요리


정말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쁜 작품이 많았어요.




LIVE 요리공연대회 와인소믈리에대회

전통주 칵테일 경연대회


심사위원분들의 포스에 괜히 긴장





 

우리동네빵집관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잔뜩!

 

빵 무료시식도 해볼 수 있었어요.


 


 

한국외식업중앙회 - 대구광역시지회 - 대구음식관

 

 

 

대구10미 특별관과 색을 표현한 음식 전시

 

 

 


  

어린이 건강 식생활 체험관, 캐릭터 주먹밥 만들기, 가족 요리교실

 앙금 플라워 만들기 동물쿠키 만들기 , 수제맥주만들기 , 홈카페 커피 배우기 등 


올해는 다양한 체험관 (체험비 별도)이 많았어요.

 

 체험은 인터넷으로 사전접수 및 현장 신청으로 참여가능!


  


 

군급식특별관

  

 

건빵이랑 별사탕 시식도 하고

 

실제 군인들이 보급받는 보급품 전시와

 

 물을 넣어 복원 (불린) 후 취식하는 전투식량도 볼 수 있었어요.

 


 

 

음식의 맛과 멋의 향연 

 

대구음식관광박람회 & 다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