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저녁 외출 - 교동 도깨비 야시장

2016. 5. 23. 01:03두근두근 특별한외출

 

 

 

 

교동 도깨비 야시장

 

 



5월 13일부터 시작된 교동 도깨비 야시장

 

중구 교동시장 북편 도로 (제일백화점 ~ 현음전자)


시장 영업시간은 19:00 ~ 24:00

 




 




 

도깨비 야시장 입구에 세운 도깨비 모형도 인기였어요.



 

 

 

 


꽃피는 솜사탕


 

솜사탕으로 예쁜 꽃 만드는 과정도 신기! 



예술작품 같아요!



 



 

쥬얼리 특화거리가 근처라 그런지

 

쥬얼리 상품 파는 가게도 있었어요.

 

마침 지금 특별행사로 세일 중!



 

 


 



매콤한 철판요리 파는 가게

 

 

 




정말 불맛 제대로인 불초밥



 

 

 

떡볶이며, 어묵이며 맛있는 분식류

 

  

 

 



옷, 소품 등 특별한 패션 아이템을 파는 가게도 있고 


타로점도 보는 가게도 있었어요.




판매 품목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 고르는 재미도 업!


가격대도 부담없어 좋았어요.






 

줄서서 사먹을 만큼 


인기가 대단했던 스테이크 토스트




 


맛있는 냄새. 


기다리는 동안 계속 보게 되는 철판


어서 내 차례가 왔으면! 


 

 


소스 맵기조절 가능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토스트



두툼한 스테이크가 들어서 토스트 한개 먹고 포만감이!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교동 핫플레이스 - 교동 도깨비 야시장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고 온 음식들이 계속 생각나요.



매일 저녁 열리는 야시장이니 



다음에는 여럿이 가서 다양하게 사서 나눠 먹어야겠어요